Not known Details About 오버워치 대리

Wiki Article

Your browser isn’t supported any more. Update it to get the finest YouTube practical experience and our newest functions. Find out more

- 궁이 없을 때 탱킹이 비교적 약하고 생각보다 딜이 약해서 에임과 무빙샷이 나름 중요하다.

본인 인증 시에는 브라우저에서 팝업 허용 여부를 물어볼 수도 있는데, 팝업이 차단된 경우 팝업을 허용해주셔야 본인 인증 절차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블리자드 계정은 비밀번호 변경하려면 본인 인증이 필요하기 때문에 해킹 당할일 절대없으니 믿고 맏기셔도 됩니다.

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

다양한 이웃과 소식을 만나보세요. 지금 시작해볼까요?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레이어 닫기

오버워치 대리 실친들 다 골드~플렌데 나만 브론즈인게 존심상해섴ㅋㅋㅋㅋ플레만 찍자하고 열나게 하다가 다이아까지 와버렸당..

- 폭발형 광역 힐로 대상을 직접 오버워치 듀오 명중시켜 힐을 할 수도 있지만, 최대한 바닥이나 벽 등을 이용하자.

네이버 여행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오버워치 강의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양한 이웃과 소식을 만나보세요. 지금 시작해볼까요?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레이어 닫기

다만 브론즈, 실버 계정만 신청받습니다.(골드 플레는 몇판하면 끝나버려서 귀찮네요..)

지원 영웅은 치유, 방어막 부여, 공격력 증가, 적 비활성화 등의 효과로 아군을 보조합니다. 지원 영웅은 팀 생존의 중추 역할을 합니다.

게임 디자인 측면에서 광선 무기는 플레이 테스트 중 어색하게 느껴졌고, 방벽 담당의 실루엣은 쉽게 알아보기 힘들었습니다. 치우는 기존 게임플레이를 유지하고자 스케치를 여럿 만들었습니다.

Your browser isn’t supported anymore. Update it to obtain the ideal YouTube experience and our latest attributes. Find out more

Report this wiki page